* 우선 생업과 가사등으로 분망하심에도 불구하고
참석하신 분들께...그리고 좋은 제안과 토론에
깊은 감사를 드립니다
1. 동대표 선출을 위한 입주민 공청회 결과입니다..
가. 공청회 실시 일시/장소: 2017.04.28.20:00~21:20까지/ 관리사무소 1층 노인정
나. 참석인원: 13명(초대 입주자대표회장, 선관위원 3명, 통장, 입주민 8명. 관리소장)
* 2016,02,29일 사퇴한 현재 입주자대표회장 직무대행자는 선관위원장의 요청에도
불구하고 불참하였는바, 그 직무대행의 댓가로 입주민의 관리비로 매월 20만원의
업무추진비를 지급받는자로써의 정당한 행위는 아닐 것입니다.
공청회에 참여하신 모든 입주민들께서는 왜? 우리 아파트관리가 이 지경에 이르렀고,
동대표 5명 전원이 아무런 이유도 소명하지 않고 동시에 사퇴했는지...궁굼해 하는바,
현 입대회장 직무대행자는 마땅히 공청회에 참석해서 입주민들께 소상히 해명하고
동대표 선출을 위한 노력에 동참해야 할 것이므로, 2차 공청회에는 꼭 참석 바랍니다.
.
다. 공청회 결과(요약)
1) 공청회 참석인원이 전체 세대수에 비해 적어 이러한 소수의견으로 의시를 결정하기에는
부족함이 있으니 한번 더 하여 좀 더 많은 입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논의를 하는 것이
바람직하다는 의견으로 정리되었습니다. 이에 따라 선관위는
5월 10일 20시에 노인정에서 제2차 공청회를 하기로 하였습니다.
2) 공청회에 참석하신 분 들중에 동 대표 선출에 관심을 가지신 몇 분들과는 별도의 회합을
갖기로 하였습니다.
3) 기 타:
모 입주민은 자신의 세대 전기계량기 검침량에 대해 관리사무소와 본인의 검침량과의 차이,
즉, 사용량에 차이가 발생하는 것과, 수도계량기 검침일과 그에 따른 요금부과 및 납부시기
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민원을 제기하였습니다.
관리소장은 민원을 접수하였고 이에 대한 해명과 처리를 할 것입니다.
2. 제2차 공청회에 많은 참여를 당부합니다.
아파트는 마을 공동체이고,
아파트관리는 입주민 공동의 책임입니다.
그 책임을 나누어 가져야 합니다. .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