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주민 여러분!!!
1. 입주민 과반수(181세대/56%)는 아파트전기료와 관련하여
입주민이 손실을 입은 사실에 대하여
(1) 현 주택관리업자를 변경하고 (2) 손실액을 변상받기 위해
소송을 제기하도록 찬성하셨습니다.
"아파트관리 정상화를 위한 입주민 모임(대표:205동 대표)"은 3월12일 입대회의에
안건을 상정하고이러한 입주민의 의견을 존중하여 처리하도록 촉구하였습니다.
2.입대회장과 다수 동 대표들은 입주민의 의견을 무시하였습니다.
이는 입주자대표회의가 의결한 것이 아니고, "아파트 관리 정상화를 위한 입주민
모임 ("대표:205동 대표)이 한 것이므로 "아파트 관리 정상화를 위한 입주민 모임"
(대표:205동 대표)가알아서 할 일(소송제기 등)이라고 하였습니다.
결국 입대회장과 다수 동 대표들은 입주민의 권익을 철저히
외면하고, 입주민을 위한 대표이기를 포기하였습니다. 즉~
(1) 다음 주택관리업자를 선정함에 있어 "제한경쟁입찰(적격심사제)"로
하기로 의결함으로서 현 업자의 입찰참여를 가능하게 하였고,
(선정여부는 4월 9일 경 입찰결과에서 확인될 것임)
(2) 현 주택관리업자에게 전기료 손실발생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기로
하였으며, 따라서 입주민이 입은 전기료 손실액 (약 3170여만원/한전자료)
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지 않기로 의결하였습니다.
불가피하게~어쩔 수 없이....
"아파트관리 정상화를 위한 입주민 모임(대표:205동 대표)"은
입주민의 권익을 회복하기 위하여 입주민 과반수의 의견을 무시한
입대회장과 다수 동 대표를 관할 검찰청에 고발하였습니다.
* 205 동 대표가 곧 조사를 받을 것이며, 이어 관련자들도 조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.
진행상황은 적시에 공개할 것입니다. 입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. (끝)